2024년 8월 21일 개봉한 필사의 추격 평점과 평론가 평가를 확인해 볼 수 있으며, 기본 정보부터 출연진 정보까지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코미디 영화 파일럿 보다 좋은 후기와 감상평이 올라오고 있으며, 이번 주말에 필사의 추격 영화를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 필사의 추격 기본 정보
2024년 8월 21일 개봉한 영화 필사의 추격은 15세 이상 관람가로 코미디와 액션 영화입니다.
러닝타임 : 109분(1시간 49분 23초)
이 영화는 박성웅 배우가 1인 7역을 소화했으며, 각기 다른 캐릭터를 통한 상황을 연출하고 그중에서도 특히, 할아버지 역할을 위해 5시간 이상의 시간을 들여 분장을 했었다는 점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감독 정보
영화 필사의 추격 감독은 김재훈 감독으로 가장 최근 수상으로 2021년 강릉국제영화제 신작전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김재훈 감독의 최근 작품으로는 2014년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조감독을 맡았으며, 2023년 7월에 개봉한 '악마들' 영화의 감독과 각본을 맡았었습니다.
출연진 정보
영화 필사의 추격 출연진에는 주연 배우 2명과 조연배우 11명 그리고 특별 출연으로 성동일 배우가 있습니다.
주연 배우
조연 배우
배우들의 이름을 클릭하면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 필사의 추격 평점 및 후기
네이버 검색 결과 영화 필사의 추격 개봉 첫날 실관람객 평점 및 후기와 네티즌 평점 및 후기가 크게 차이 나고 있습니다.
실관람객 평점 및 후기
실관람객 평점은 10점 만점에 8.33점으로 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공감 표시가 많은 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주도 배경 대리만족, 극장에서 보기 좋았음!" - 평점 10점
- "오랜만에 진짜 재밌게 본 영화, 중간중간 웃기는 포인트들이 많고 엄청 재밌게 봤어요." - 평점 10점
- "복작한 생각 없이 편하게 웃으며 재밌게 봤습니다." - 평점 10점
- "장르는 제주도, 빌런, 박효주 미모의 재발견 포스터부터 워낙 재미없을 것 같았지만 재밌게 볼 수 있었음" - 평점 7점
- "의외의 조합인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봤어요. 제주도가 되게 예쁘고 시원하게 담겨서 놀러 가고 싶어 집니다." -평점 10점
대부분 좋은 후기를 남기고 있지만, 당연히 좋지 않은 후기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낮은 평점을 기록한 후기에는 유치하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네티즌 평점 및 후기
네티즌 평점은 10점 만점에 6.35점으로 낮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공감 표시가 많은 후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올여름 코믹영화는 이거다! 역시 연기력 있는 배우들이라 너무 재밌게 봤어요.!" - 평점 10점
- "여름과 잘 어울리는 코믹액션영화, 아름다운 제주 풍경과 무방비상태로 있다가 빵 터지는 유머가 킬링포인트!" - 평점 10점
- "중간중간 허점들은 살짝 보이긴 하지만 그걸 무마시켜 주는 코믹이 더 돋보임" - 평점 9점
- "역시 최고 코믹 영화 강추 합니다." - 평점 10점
- "곽시양의 재발견, 유명한 배우들도 많이 나오네요." - 평점 8점
지금 현재도 영화를 관람하신 분들의 실시간 평점과 후기가 달리고 있습니다.
더 많은 평점과 후기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필사의 추격 실시간 평점 및 후기 보기
영화 필사의 추격 평론가 평가
영화 필사의 추격에 대한 평론가 평가는 좋지 않습니다.
- 박평식 평론가 : "돌하르방도 헛웃음" - 평점 3점
- 이자연 평론가 : "어딜 보는 걸까, 과감하지 못한 무딘 한방이 헛돈다." - 평점 4점
현재 상영 코미디 영화
현재 필사의 추격과 함께 상영 중인 코미디 영화는 '파일럿'이 있습니다.
코미디 영화를 보기 위해 필사의 추격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셨다면, 영화 파일럿의 정보도 함께 알아보고 관람할 영화를 선택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결론
영화 필사의 추격 평점은 실관람객 평점은 높으나, 네티즌 평점이 조금 낮습니다.
평론가 평가도 좋지 않은 상태입니다.
다만, 웃음 코드는 개인차가 분명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점에 너무 몰입하지 마시고 현재 상영 중인 코미디 영화 필사의 추격과 파일럿 줄거리 정도를 비교해 본 후 관람해 볼 영화를 선택해서 즐겁게 관람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