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상담원 연결을 신청하면 상담 지연 안내를 듣게 되고 그러할 경우 어떤 대처 방법이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까지 1분이면 원하는 업무 관련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
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는 1588-1688입니다.
대표전화번호로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로 연결을 시도해도 대부분 상담원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이럴 경우 디지털 ARS로 넘어갈 수 있으며 디지털 ARS에서 상담원 연결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ARS로 넘어가서 상담원을 연결할 경우 문의할 내용에 맞는 상담원을 연결하기 때문에 더 빠르게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ARS 상담원 연결 가능한 문의 내용
디지털 ARS로 넘어가서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문의 내용은 개인회원, 이용한도, 카드발급 신청, 금융서비스, 아파트관리비, 항공예약 등이 있습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서비스별 전화번호
자신이 문의하고 싶은 서비스 고유 번호로 전화를 한다면 상담원 연결까지 더 수월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별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명 | 고객센터 전화번호 |
---|---|
금융서비스 (장기 및 단기 카드대출) | 1588-2788 |
분실신고 및 가맹점 승인 | 1588-1788 |
카드 신청 | 1899-0077 |
결제 및 각종 변경(재신고) | 1899-0800 |
자동납부 및 포인트연계 할부서비스 | 1577-9900 |
자동차구매 및 특별한도 | 1599-0036 |
KB Pay 서비스 전용 | 1644-9311 |
대형(카카오뱅크 및 KB증권) 가맹점 | 1566-0012 |
해외에서 전화 걸 때 | +82-2-6300-7300 |
국민카드 고객센터 서비스별 상담원 연결 방법
서비스 명 | 상담원 연결 방법 |
---|---|
금융서비스 (장기 및 단기 카드대출) | 자세한 상담 0번 |
분실신고 및 가맹점 승인 | 0번 |
카드 신청 | 0번 |
결제 및 각종 변경(재신고) | 0번 |
자동납부 및 포인트연계 할부서비스 | 3번 |
자동차 구매 및 특별 한도 | 자동차 구매 특별 한도 상담 1번 중고차 할부 및 특별 한도 상담 3번 회원 아닐 경우 0번 |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 외 다른 상담 방법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하는 방법 말고도 다른 상담 방법이 있습니다.
모바일 이메일 상담
'KB 스타뱅킹'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모바일 이메일 상담이 가능합니다.
급한 업무가 아니면서 전화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 이메일 상담을 해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영업점 방문
전화 연결이 도저히 어렵다고 한다면 직접 방문해서 상담해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자신의 회사 또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국민카드 영업점을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결론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위한 대표전화는 1588-1688입니다.
단, 주간에는 대부분 상담 지연이 되고 디지털 ARS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러할 경우 휴대폰을 보고 상담원 모양을 클릭하시면 상담원 연결이 가능합니다.
더 수월하게 상담원 연결을 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볼 업무에 맞는 서비스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