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년 카드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황 별 안내 및 상담원 연결 방법

by 티끌 모아 내집 마련 2024. 6. 8.

삼성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더라도 원하는 상황에 맞게 연결되기까지 긴 통화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삼성카드 고개센터 전화번호를 상황 별 빠르게 연결할 수 있도록 정리했으며, 추가로 상담원까지 바로 연결이 가능한 루트를 설명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전화는 1588-8700입니다.

 

위 대표전화로 전화하게 되면 디지털ARS, 말로 하는 ARS, 누르는 ARS 중 선택하여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 누르는 ARS

누르는 ARS를 선택하게 되면 개인회원, 가맹점, 법인, 자동차 및 할부금융, 기프트카드 및 안심서비스, 카드신청 및 비회원, 분실접수 및 카드사용 등록, 단축번호 안내 총 8가지 보기가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단축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차 할부금융 서비스 단축번호

  • 자동차 관련 상품 : 2 > 4 > 1
  • 할부금융 : 2 > 4 > 2
  • 리스 및 렌탈 : 2 > 4 > 3
  • 상담원 연결 : 2 > 4 > 0

 

카드신청 및 비회원 단축번호

  • 신규 발급 : 2 > 6 > 1
  • 기존회원 교체/추가/재발급 : 2 > 6 > 2
  • 카드발급상황 조회 : 2 > 6 > 3

 

분실접수 및 카드사용등록 단축번호

  •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 : 2 > 8 > 8
  • 신용카드 분실신고 : 2 > 8 > 1
  • 신용카드 분실해제 : 2 > 8 > 2
  • 신용카드 습득신고 : 2 > 8 > 3
  • 카드사용 등록 : 2 > 8 > 4
  • 카드 이용이 안 되는 경우 : 2 > 8 > 5

 

그 외 단축번호

  • 즉시 결제 신청 : 910
  • 결제 대금 조회 : 911
  • 입금 결과 조회 : 912
  • 카드 이용한도 조회 : 913
  • 대출 이용가능금액 조회 : 914
  • 단기카드대출 신청 : 915
  • 장기카드대출 신청 : 916
  • 포인트 조회 : 917
  • 카드이용내역 조회 : 918
  • 가상계좌안내 : 919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용 전화번호

삼성카드 고객센터에는 각 서비스 별 전용 상담전화번호가 있습니다.

 

대출 신청 (1588-8600)

누르는 ARS 단축번호 안내

  • 단기카드 대출 : 본인 인증 후 단축번호 1
  • 장기카드 대출 : 본인 인증 후 단축번호 2
  • 카드대금 결제서비스 : 본인 인증 후 단축번호 3
  • 금융 행사 : 본인 인증 후 단축번호 4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1588-8900)

누르는 ARS 단축번호 안내

  • 분실신고, 분실해제, 분실접수 조회 : 단축번호 1
  • 가맹점 전용 거래승인 : 단축번호 2
  • 개인회원 카드 승인내역 조회 : 단축번호 3
  • 가맹점 전용 승인 취소 : 단축번호 4
  • 이용한도 관련 조회 : 단축번호 5
  • 일반상담 대표전화 ARS 연결 : 단축번호 6
  • 카드 이용이 안될 경우 : 단축번호 7
  • 개인회원 자동결제 및 카드이용 관련 문의 : 단축번호 8

 

카드신청 (1688-1133)

누르는 ARS 단축번호 안내

  • 신규발급 : 단축번호 1
  • 기존회원 교체,추가,재발급 : 단축번호 2
  • 카드발급상황 조회 : 단축번호 3

 

개인회원 이용내역 및 소득공제 (1599-8700)

개인회원 이용 내역 발송

  • 이용내역 이메일 발송 : 단축번호 1 > 인증 > 1
  • 이용내역 팩스 발송 : 단축번호 1 > 인증 > 2

 

개인회원 소득공제 서비스

  • 소득공제 이메일 발송 : 단축번호 2 > 인증 > 1
  • 소득공제 팩스 발송 : 단축번호 2 > 인증 > 2
  • 소득공제 우편발송 : 단축번호 2 > 인증 > 3
  • 소득공제 적용 대상금액 안내 : 단축번호 2 > 인증 > 4
  • 소득공제 적용 기준 안내 : 단축번호 2 > 인증 > 5

 

가맹점 매출실적 발송 (1599-8700)

  • 월별 매출실적 팩스 발송 : 단축번호 3 > 인증 > 1
  • 연간 매출실적 팩스 발송 : 단축번호 3 > 인증 > 2
  • 매출 건별 상세내역 팩스 : 단축번호 3 > 인증 > 3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 및 ARS 이용안내

대부분 고객센터는 ARS 상담으로 이어집니다.

 

ARS 상담은 전화를 통해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단,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합니다.

 

 

ARS이용안내 - 삼성카드

편리한 ARS상담을 위한 단축번호 안내입니다.

www.samsung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