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전화번호로 전화할 시 상담원 연결까지 답답하다기에 서비스 별 전용 전화번호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전화번호를 제공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별 상담원 연결까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번호)
우리카드 대표 전화번호는 1588-9955, 1599-9955입니다.
단,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할 경우 상담원 연결까지 쉽지 않다는 걸 우리는 모두 알고 있습니다.
전화 후 ARS로 넘어가게 되는데, ARS는 디지털, 말로 하는 ARS, 누르는 ARS가 있습니다.
대표 번호 상담원 연결
우리카드 고객센터 대표 번호를 통해 상담원 연결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표 번호로 전화 후 누르는 ARS 서비스를 연결합니다.
누르는 ARS 서비스에서 '1번' 개인을 누르고 '0번' 상담원 연결을 누르면 됩니다.
상담원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 연락처를 남긴다면 상담원이 직접 전화를 하기 때문에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상담원 연결이 아닌 모든 상담은 365일 24시간 진행 가능합니다.
서비스 별 전용 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는 서비스 별 ARS 전용 번호가 있습니다.
분실신고 1588-5300
분실신고 ARS는 365일 24시간 진행되며,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개인카드 분실 신고
- 기업카드 분실 신고
- 분실해제 및 분실신고 확인
- 카드 습득 신고
- 해외거래 정리
- 카드 사용이 안 되는 경우
- 보으시피싱 등 금융사고 신고
금융서비스 1577-9000
금융서비스 ARS는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융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장기카드대출
- 단기카드대출
- 한도상향
- 금융이벤트안내
독자가맹점 1644-9797
독자가맹점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이며, 승인 업무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독자가맹점 ARS는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거래 승인
- 거래 승인 취소
- 확인서 발송 신청
- 가맹점 번호 확인
그 외 기타 ARS
자주 사용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외 다른 서비스 별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외에서 이용 : 82-2-6985-9000
카드 간편 신청 : 1599-0200
카드 대금, 연체 금액 문의 : 1599-6300
자동차 할부 상담 : 1544-9800
상생금융 지원 : 1599-9655
카드 사용등록 : 1800-2548
상담시간은 분실 및 승인 관련 문의는 365일 24시간 가능하며, 상담원을 통한 종합 상담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문자 상담
급한 업무가 아니라면 문자 상담으로 직접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문자로 문의사항을 작성
- 1544-0608번으로 전송
서류 안내나 영업점 위치 등 단순한 답변만 가능합니다.
단, 본인확인이 필요한 개인정보 관련 내용은 제공하지 못합니다.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예약 상담 신청
상담원 연결이 어렵다면 예약 상담 신청을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약 상담 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 필수 입력 사항을 기재한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예약 상담일지라도 상담이 지연되면 예약시간 이후에 연락이 올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 번호와 함께 서비스별 번호까지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기다리기 힘들거나 상담원 연결이 어렵다면 예약 상담 신청을 통해 우리카드 쪽에서 직접 연락이 올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