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을 서비스 별로 정리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업무에 따른 신한카드 고객센터 번호가 있으며, 그 번호를 확인함으로 써 통화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44-7000입니다.
위 대표번호로 전화한 후 누르는 ARS를 통해 개인회원 서비스, 가맹점 서비스, 법인 서비스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서비스
대표번호 1544-7000으로 전화한 후 각각의 단축번호로 관련 서비스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단축번호 1-1 : 이용한도 조회
단축번호 1-2 :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단축번호 1-3 :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단축번호 1-4 :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
단축번호 1-5 : 카드재발급
단축번호 1-6 : 체크카드
단축번호 1-7 : 카드해지 및 휴먼카드 지속사용 신청
단축번호 1-8 : 비밀번호 관련 상담
단, ARS 서비스에서는 '고객 맞춤형 메뉴'가 제공되고 있고 이로 인해 일부 서비스 코드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대표번호를 통한 상담원 연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 회원인 경우 : 1544-7000 전화 후 단축 번호 1-0
- 가맹점인 경우 : 1544-7000 전화 후 단축 번호 2-0
- 법인인 경우 : 1544-7000 전화 후 단축 번호 3-0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별 정리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시도하지만 통화량이 많다고 연결이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는 서비스 별 전용 전화번호를 통해 조금 더 시간을 단축할 필요가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 고객센터 전화번호 |
---|---|
해외 신한카드 고객센터 | 82-2-3420-7000 |
카드 분실 신고 및 승인 | 1544-7200 |
금융신청 (단기, 장기 카드대출) | 1588-0303 |
할부금융 고객센터 | 1544-7100 |
점자카드 신청 | 1833-3135 |
카드 신청 | 1661-8599 |
신한카드 고객센터 말로 하는 ARS
신한카드 고객센터 문의가 필요하나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 말로하는 ARS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말로하는 ARS는 원하는 상담 내용을 단어 또는 문장으로 말하면 해당 업무 안내로 바로 연결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말로하는 ARS 전화번호
- 1661-7000
말로하는 ARS 이용 방법
단어형 예시) 금액 관련, 결제대금, 잔액문의, 승인 관련 등
문장형 예시) "결제대금 조회요", "이번달 결제할 금액이 얼마인강?" 등
어렵게 생각하지지 말고 평소에 말하는 것처럼 궁금한 내용을 문의하면 됩니다.
여기까지 신한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과 함께 각 서비스 별 전화번호를 알아봤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